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전라북도 부안에 위치한 '고기굽는 대한민국 부안점'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손님들이 원하는 부위, 특수부위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하며 술값도 저렴해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보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고기굽는 대한민국 부안점'은 수입고기가 아닌 국내산 고기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고기굽는 대한민국 부안점' 은 부부가 운영을 하는데 친절함은 물론이고, 청결과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고기굽는 대한민국 부안점'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전북 부안군 부안읍 학동길 1
예약문의 : 063-583-9207
-
글쓴날 : [2020-11-30 14:47:2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