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는 식사와 술 "해아"

술은 인간과 아주 긴 세월을 함께 해왔다. 사실 그 기원의 시작이 어디쯤인가도 명확하게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술은 오랜 시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고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본격적으로 농경이 시작되기 이전엔 약 14,000년 전부터…. 즉, 까마득한 옛날 인류가 아직 수렵 생활을 하고 있던 시절부터도 술은 인간의 곁에 늘 존재해 있었다.

왜 이토록 인류는 술에 열광하는 것일까? 그것은 술만이 가지고 있는 힐링이 있기 때문은 아닐까?

오늘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동에 위치한 '해아' 를 소개한다.

'해아' 는 도심 속에서는 만나기 쉽지 않은 야경뷰를 만날 수 있는 술집이다. 와인과 전통주 100여종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해아' 는 60평 이상의 넓은 매장으로 언제나 편하고 쾌적하게 이용하기 좋다.

'해아' 는 유린기부터 라구소스 떡볶이, 한우 육회, 카프레제 샐러드 등 다양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여기에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주류가 함께해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매우 분위기 있고 감성 좋은 인테리어로 그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해 특별한 날 방문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오늘은 '해아' 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 혹은 모임을 해보아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1가 51
운영시간: 17:00~00:00
예약문의: 0507-1467-211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