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에서 느끼는 동남아시아의 향기 "오리엔탈가든"

시대가 변함에 따라 음식문화에도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제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세계 각국과 문화의 음식을 접할 기회가 많아졌으며, 더 쉽고 간편하게 세계 곳곳의 음식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경기 성남시 서현동에는 베트남, 태국, 인도네이사 등 동남아시아 국가와 문화의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는 '오리엔탈가든'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오리엔탈가든'은 한곳에서 동남 아시아의 다양한 음식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쌀국수부터 팟타이는 물론 모닝글로리를 미나리와 함께 볶아낸 공심채볶음, 그린 파파야를 사용한 쏨땅 등 매우 다양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으뜸은 양지 쌀국수이다. 이곳 '오리엔탈가든'의 양지 쌀국수는 직접 손질한 고기와 각종 향신료를 사용해 4시간 동안 정성 들여 끓인 쌀국수이다. 그러기에 그 깊은 맛과 진한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한 사장님의 음식 솜씨로 더욱 그 맛이 좋다.

맛은 물론 서비스에서도 그 어떤 식당보다 앞서고자 언제나 노력하는 '오리엔탈가든'. 오늘은 이곳 '오리엔탈가든'에서 동남아시아의 향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기 성남시 서현동 82-1
운영시간: 11:00~22:00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번호: 031-781-077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