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보내는 일상 중 회사와 집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딜까? 누구나 취미활동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아마도 많은 이들이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이다. 오늘날의 카페는 더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만 가는 곳이 아니라 데이트코스, 스터디, 모임과 만남 등 주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풍리에는 조금 특별한 카페가 있다. 바로 `소나무카페`이다.
'소나무카페' 카페는 자연 그대로의 5,000그루의 소나무 숲 속에 자리하고 있다. 신선한 공기는 물론 눈앞에 펼쳐진 초록빛 대 자연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바쁜 일상 속에서의 고됨이 말끔히 해소된다.
넓은 야외 공간은 물론 실내 공간도 매우 쾌적하게 이용 가능한 대형 카페 '소나무카페' 는 키즈존과 노키즈존이 분리되어 운영되고 있기에 자녀를 둔 이들은 물론 조용히 연인, 친구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도 딱 맞은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소나무라떼와 팥크림라떼는 평화로운 한때를 더욱 감미롭게 해주기에 충분하다.
그 밖에도 프라이빗 룸, 산책길, 키즈룸, 마운틴뷰의 야외 테라스까지 다양하게 시간을 보내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있기에 나의 니즈에 맞는 힐링여가를 보내기 좋다.
오늘은 이곳 '소나무카페'에서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과 함께 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기 안성시 보개면 남풍리 236-3
운영시간: 11:00~20:00 라스트오더 19:00
예약문의: 0507-1435-2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