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이라는 말은 조선 시대의 육방 중 하나로 토목, 건축, 공예 등의 일을 담당하던 것이었으나, 오늘날에는 장인(~공)들의 작업실을 의미하고 있다. 미술, 목공예, 가죽, 도기 심지어 프라모델까지 그 종류도 참으로 다양하다.
아무래도 장인의 작업실이라는 말처럼 일반사람들에게는 왠지 모를 벽으로 느껴지기도 하지만, 사실 그렇게 겁을 낼 필요도 없거니와 생각보다 일반사람들에게도 많이 개방되어 공방을 찾아 전문기술을 배우거나 내 손으로 직접 무엇인가를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우리 주변에 적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그러기에 오늘은 전남 광양시 마동에 있는 캔들 공방 '그린센트'를 소개한다.
'그린센트'는 다양한 캔들 클래스를 운영 중인 공방이다. 언제나 친절하고 밝은 선생님을 통해 눈높이에 딱 맞은 수업방식이 진행되기에 초보나 입문자 누구나 어렵지 않은 클래스를 들을 수 있어 좋다. 또한, 쉬운 기초 클래스부터 난이도가 높은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클래스가 진행되기에 수준에 맞는 클래스가 가능하다.
광양으로 여행을 오는 많은 연인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이곳은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은 물론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고 싶은 취미를 찾는 성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엔틱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스타 감성을 느끼기에도 좋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예쁜 소품들과 함께 셀카를 찍기에도 좋은 캔들 공방 '그린센트'. 오늘은 이곳에서 나만의 특별한 캔들과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전남 광양시 마동 1103-2 2층 그린센트
운영시간: 11:00~20:00 100% 예약제
예약문의: 0507-1325-8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