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지친 심신과 몸을 달래줄 힐링이 필요하고 사람들은 저마다 자기만의 힐링방법을 찾아 시간을 보낸다. 이러한 다양한 힐링방법에는 캠핑이나 레저, 스포츠와 같은 활동적인 것들도 있지만, 조용히 앉아 생각에 잠기거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감을 느끼는 방식도 있을 것이다.
오늘은 다양한 칵테일, 위스키와 함께 나만의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바 '혼' 을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있는 '혼' 은 외국감성의 따뜻하고 안락한 특유의 분위기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와 모던 인테리어의 믹스매치가 조화로운 클래식한 바로 매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곳 역시도 여타 다른 바와 같이 메뉴판이 존재하지만, 고객의 니즈와 취향에 맞게 서브 주류와 위스키를 추천하고 있으며 실력 있는 바텐더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로 만족감 또한 매우 높다.
혼자 방문을 하여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이들의 방문이 계속되며 시끄러운 도심을 벗어난 조용한 주택가 사이에 마치 아지트와도 같은 공간으로 친근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혼'. 고민과 걱정거리가 있다면 이곳 '혼'에서 마음껏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 강남구 개포동 1195-12 1층
운영시간: 18:00~00:00
예약문의: 010-4797-3874
-
글쓴날 : [2022-04-08 11:31:3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