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식 경력 12년차의 젊은 대표가 운영하는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만나파스타"

많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양식 중 하나인 파스타. 파스타는 국내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아 마치 심심하면 배달을 시켜 먹던 과거 짜장면처럼 언제든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면 요리가 되었다.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는 오랜 경력으로 더욱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어 내는 '만나파스타'가 있다.

이곳 '만나파스타'에서는 꽃게 해산물과 토마토소스가 잘 어우러져 고추로 매운맛을 낸 빼쉐가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또한, 중새우와 청양고추로 살짝 매콤한 맛이 일품인 감베리크림 파스타와 홍게살과 로제소스의 좋은 궁합의 그랑끼오 역시도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메뉴이다.

그 외에도 연어샐러드, 카프레제, 봉골레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취향에 따라 내 입맛에 맞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다.

또한 밝고 화사한 원목에 화이트톤의 커튼으로 구성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파스타와 잘 어우러져 기풍 있는 한 끼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러기에 친구끼리는 물론 연인들 사이에서도 필수 데이트코스로 불리울 만큼 예쁜 감성을 자랑한다.

오늘은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오랜 노하우로 파스타의 깊은 맛을 잘 표현하는 이곳 '만나파스타'에서 기분 좋은 한 끼를 해보아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동 784-4 1층상가 107호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예약문의: 0507-1319-603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