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직접 개발한 퓨전 레시피로 특색 있는 떡볶이와 치킨 "아치떡"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에는 인정받는 이유가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넓은 인심으로 사랑받는 서울 도봉구 방학동의 맛집 '아치떡'을 소개한다.

'아치떡' 아치 떡은 아빠가 만든 치킨과 떡볶이라는 컨셉의 식당이다. 그만큼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담긴 음식이기도 하지만 특별한 레시피가 더욱 인상적이기도 하다.

이곳 '아치떡'의 사장님께서는 치킨업계에 17년 이상을 종사했던 치킨계의 베테랑이다. 또한, 메뉴개발팀 본부장으로 재직했던 경력이 있기에 새로운 메뉴의 개발이나 레시피 개발에는 두말하면 입이 아픈 수준이다.

'아치떡'은 이러한 화려한 노하우와 경력을 가진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한 퓨전 레시피를 통해 떡볶이와 치킨의 새로운 지표를 써 내려간다. 떡볶이와 치킨의 조합은 이미 대중적으로도 잘 알려진 조합이기에 여기에 특별함을 더한다는 것은 사실상 매우 어려운 일이나, 이곳 '아치떡'에서만큼은 그 특별함은 만나볼 수 있다.

이곳의 메뉴는 치킨 떡볶이로 후라이드 한 마리에 떡볶이 3~4인분으로 구성되어 생각보다 푸짐한 양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공을 들여 개발한 떡볶이 소스는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맛이다. 이곳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기에 조리시간에 대한 기다림은 필요할 수 있지만, 맛을 본 순간 그 기다림이 납득이 되는 맛이다.

이처럼 새로운 레시피와 오랜 노하우로 더욱 맛이 좋은 '아치떡'의 메뉴는 그 인기에 힘입어 배달전문 밀키트 출시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식당이다. 오늘은 이곳에서 떡볶이와 치킨의 새로운 조합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서울 도봉구 방학동 695-18
운영시간: 매일 11:30~01:00 둘째 주 수요일 넷째 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400-932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