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은 인간의 몸 가장 아래에 위치하여 체중을 지탱하는 기관이다. 우리가 평소에 활동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고된 역할을 수행하는 고마운 기관이기도 하다.
발은 인간 공학상 최대의 걸작이자 최고의 예술품이라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말했다. 그만큼 발은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함과 동시에 묘한 매력을 가진 기관이다.
발은 보통 양말이나 운동화, 신발 등에 항상 감춰져 있기 때문에 대부분 사람들은 발 관리를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슬리퍼나 샌들, 쪼리 등을 신거나 발의 노출 많은 여성화를 신을 일이 많아진 여름이 돼서야 눈길을 주곤 하는데, 사실 발은 계절과는 관계없이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나 내성발톱이나 문제성 발톱을 가진 이들에게는 반드시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되는 일이다.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는 독일식 발관리 푸스플레게 전문점인 '레푸스 서울대입구역점'이 있다. 이곳 '레푸스 서울대입구역점'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좀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살을 파고들어 고통을 주는 내성발톱은 물론 가려움증이나 각질, 굳은살, 뒤꿈치 갈라짐 등과 같이 외부활동이 많은 직장인이나 발의 사용량이 많은 이들에게는 고질병과도 같은 질환들을 효과적으로 관리,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관리나 케어에 사용된 기구나 도구들은 5단계 자체 멸균 소독 시스템으로 언제나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기에 더욱 믿고 안심할 수 있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주차장까지 보유하여 방문이 더욱 편리하다 할 수 있다.
다양한 발관리 제품들을 활용한 특색있는 인테리어도 돋보이는 이곳 '레푸스 서울대입구역점'. 지친 나의 발에 이 이상의 선물은 없을 것이다.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동 874-1 302호
운영시간: 10:00~21:00
이용문의: 0507-1472-8896
-
글쓴날 : [2022-03-24 14:08:3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