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인간과 아주 긴 세월을 함께 해왔다. 사실 그 기원의 시작이 어디쯤인가도 명확하게 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맥주는 오랜 시간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았고 현재까지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우리가 술의 기원은 정확히 알지 못하여도 최소한 맥주는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대략 알고 있다. 본격적으로 농경이 시작되기 이전엔 약 14,000년 전부터…. 즉, 까마득한 옛날 인류가 아직 수렵 생활을 하고 있던 시절부터도 맥주는 존재해 있었다.
그만큼 맥주는 우리에겐 너무나도 친숙하며 당연한 술로 술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매우 고마운 술이다.
대구 서구 비산동에는 이런 고마운 맥주를 더욱 편안하고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쉘비어`가 있다.
`쉘비어`는 대구 서문시장 근처에 있는 세계맥줏집이다. 인근 지역 내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맥주와 중독성 있는 안주를 만날 수 있는 이곳은 현지에서 언제나 가장 인기가 좋은 술집으로 꼽힌다.
떡볶이, 닭발, 곱창전골, 전, 마른안주, 튀김류까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사랑할 법한 안주들을 맛있게 대접하고 있는 `쉘비어`는 꽃으로 장식된 특유의 인테리어와 예쁜 조명 덕분에 애주가들은 물론 많은 뭇 여성들의 마음까지도 훔쳐내고 있다. 특히 사진촬영 시에 매우 사진이 잘 나오는 분위기이기에 SNS 업로드용 인생 사진이 필요한 이들은 어김없이 이곳으로 향하곤 한다.
한번 방문한 이들은 하나같이 단골이 되어 재방문율도 좋은 곳으로 맥주 하나만으로 전 세계를 여행한 듯한 특별함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은 이곳 '쉘비어'만의 아름다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맥주를 함께해보길 권한다
주소: 대구 서구 비산동 311-5 1층
운영시간: 17:00~02:00
예약문의: 0507-1388-0103
-
글쓴날 : [2022-02-24 14:26:3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