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휴식이란 어떤 의미일까? 아니, 어쩌면 휴식이라는 말을 잊고 살고 있지는 않는가?
우리는 많은 일상을 회사와 집에서 보내고 있다. 아마도 대부분은 그럴 것이다. 회사에서는 돈을 벌고, 집에서는 휴식을 취하는 형태로 말이다. 집이 최고야! 라고 외치는 현대인들은 어쩌면 회사를 벗어나고 싶은 욕망으로 집이라는 공간을 최고의 휴식처로 인지하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집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어딜까? 누구나 취미활동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아마도 많은 이들이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이다. 오늘날의 카페는 더는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만 가는 곳이 아니라 데이트코스, 스터디, 모임과 만남 등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지만 생각 외로 매우 근사한 휴식처로서의 모습도 갖추고 있다.
대전 유성구 봉산동에는 `콤피커피앤베이크숍`이라는 한 카페가 있다. 이 카페는 휴식이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심신이 힐링 되고 마음을 안정화할 수 있는 매우 훌륭한 디저트와 커피를 대접하고 있다. 커피콩을 직접 뽑아 내린 커피의 맛은 그 향부터도 남다르며 디저트 또한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대접하기에 먹는 이들은 마치 동화 속 주인공들이 먹는 디저트를 만난 듯한 기분마저 들게 한다. 신선한 재료와 함께 먹는 사람의 마음마저 신경을 쓰기에 가능할 일일 것이다.
여러 종류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기에 취향에 맞춰 골라 먹기에도 좋다. 여기에 더불어 가성비까지 좋으니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고, 코로나 방역에도 철저하기에 믿음까지 가는 것은 덤이다.
또한, 이곳 `콤피커피앤베이크숍`은 기본적으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나, 유동적으로 발생하는 휴무일에 대해서는 인스타그램 및 매장 내에 별도 공지를 하는 등 작은 부분들까지도 손님들을 배려하는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맛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에 이토록 훌륭한 디저트와 커피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오늘은 달콤한 디저트와 마음의 달래주는 은은한 커피 향에 빠져 바쁜 일상은 잊는 휴식과도 같은 하루를 이곳 `콤피커피앤베이크숍`에서 누려보길 바란다.
주소: 대전 유성구 봉산동 217-1 1층
영업시간: 평일 08:30~22:00 토 11:00~22:00 일 12:00~21:00 연중무휴
예약문의: 0507-1303-5470
-
글쓴날 : [2022-02-22 15:55:2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