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년 이상 대표 맛집으로 소문난 "정원갈비"

갈비는 본래 고기의 부위지만 갈비의 인기가 많아짐과 동시에 생으로 혹은 간장을 베이스로 한 특유의 양념 소스가 더 해짐에 따라 더욱 유명해졌다. 

갈비는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생으로 혹은 양념으로 혹은 탕으로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임은 틀림이 없다. 그만큼 대중적이기도 하며 맛도 챙길 수 있다. 그렇다 보니 우리나라에는 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수많은 음식점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경기 평택시 죽백동에 있는 `정원갈비`를 소개한다.

이곳 `정원갈비`에서는 모든 요리와 반찬을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그러기에 흔히들 알고 있는 중국산의 맛이 느껴지지 않아 많은 미식가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항상 가장 신선한 재료와 고기만을 사용하는 이곳은 평택에서 유일하게 매운 갈비찜을 판매하고 있다. 사실 매운 갈비찜은 누구나 한 번쯤 그 비주얼에 혹해 주문을 해본 뒤 실망을 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곳의 매운 갈비찜은 언제나 성공할 수밖에 없는 매우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그도 그럴 것이 이곳의 모든 메뉴는 일반적인 레시피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이곳 대표가 고심 끝에 연구하고 개발해낸 특별한 레시피가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매우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북적거림 없이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차량을 운행하여 방문 시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같은 지역 내 평택 객사리에도 다른 갈비 전문점도 있지만, 유독 이곳 `정원갈비`만이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대표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는 곳이라는 이야기일 것이다.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기에 안심할 수 있는 `정원갈비`.
가장 익숙한 음식으로 최고의 맛을 내기란 참으로 어렵지만, 이곳의 갈비만큼은 그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일품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주소: 경기 평택시 죽백동 409-10
운영시간: 09:00~22:00
예약문의: 031-651-174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