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유니크한 색감과 깔끔한 호리존이 공존하는 "스튜디오 그룸"


시간은 사실 흐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순간순간 변화하는 한 장면들이 모여서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만든다는 이야기이다.

사진을 통해 우리는 순간순간 변화하며 흐르는 인생의 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이미 흘러 지나가 버린 장면은 아무리 뒤를 돌아본들 다시 마주할 수 없다. 나의 소중한 한 장면 장면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스튜디오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있는 `스튜디오 그룸`에서는 찾아오는 사람들의 인생의 소중한 한 장면을 정성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추억을 위해 기념을 위해 혹은 각기 다른 이유로 자신의 한 장면을 담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곳 `스튜디오 그룸`에 자연스럽게 모여든다. 

'스튜디오 그룸'은 자연광이 드는 채광이 아주 멋들어진 셀프 스튜디오 이다. 거기에 무려 3M나 되는 높은 층고로 그 개방감은 직접 방문해보지 않는 한 느껴지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유니크한 색감과 깔끔한 호리존이 공존하는 '스튜디오 그룸'은 다양한 유, 무료 조명이 준비되어 있어  카메라 한 대만 있어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채광과 다양한 색감을 맛볼수 있다. 또한 이곳은 여러 목적으로 대관이 필요한 경우에 대관 예약도 가능하니 사진촬영이 아니더라도 이 아름다운 공간을 누릴 방법이 많다.

언제나 가장 찬란하고 아름다운 순간은 지금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지금 내가 기록한 나의 한 장면들은 먼 훗날 내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남게 될 것이다. 그때를 위해 더 늦기 전에 `스튜디오 그룸`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주소: 서울 강서구 가양동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예약문의: 010-2581-3081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