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명품 수제버거 "어글리플레이스"

오늘 점심 햄버거 어때? 라는 질문을 해본 적이 있는가? 긍정적인 대답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부정적인 대답 또한 많이 돌아오곤 한다. 햄버거는 이미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하고 익숙한 음식임에도 이러한 대답이 돌아오는 것은 사실 패스트푸드라는 프레임 때문에 만들어진 건강하지 못하다는 잘못된 인식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햄버거는 생각보다 영향 균형이 매우 잘 잡힌 몇 안 되는 음식 중 하나이다.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음은 물론 식물성 지방까지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매우 잘 어울리는 음식이다. 그러니 햄버거 입장에서는 여간 억울한 일이 아닐 것이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는 이러한 햄버거의 억울함을 달래줄 '어글리플레이스'가 있다.

'어글리플레이스'는 마장동에서 공수해오는 국내산 소고기 100% 패티를 활용하여, 진정한 수제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 잘 아는 대형 브랜드의 패스트푸드와는 패티부터 기본적으로 질이 다르다는 이야기이다. 

또한, 맛있는 빵을 매일 직접 굽고 달큰하고 마늘향 가득한 갈릭잼을 끓여 육즙 가득한 패티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이는 어글리플레이스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맛이라고 할 수 있다. 

어디 맛과 특별한 레시피 뿐만이겠는가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사장님으로 맛과 더불어 기분까지도 좋아지는 '어글리플레이스'인 것이다.

한국에 햄버거가 처음 전래된 것은 한국전쟁 때라는 것을 아는가? 우리에게 인지된 이미지와는 다르게 햄버거는 우리의 아픔까지도 함께했던 소중한 음식이었던 것이다. 이토록 과거의 역사 속에서 그리고 현대의 일상 속에서 큰 존재감을 나타내는 햄버거. 오늘은 '어글리플레이스'에서 그 햄버거의 또 다른 맛의 향연을 만끽하러 떠나보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1 204동 B27호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달 마지막주 일, 월 정기휴무
예약문의: 070-7542-6791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