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매일 신선한 횟감을 직접 공수하는 맛집 '용천수산'

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들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있는 `용천수산`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용천수산`은 가락시장 맛집으로 아침, 낮에는 물론이고 새벽 2시까지 운영하며 배달과 포장까지 제공하니 방문하는 고객들 모두 싱싱한 해산물 구매가 가능하다. 킹크랩, 대게, 랍스타까지 포장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이곳은 매일 신선한 횟감을 직접 공수하며 위생과 청결에 신경 쓰며 철저한 위생 관리를 원칙으로 삼고 있다. 또한 코로나 관련 방역 수칙도 준수하며 철저하게 방역하여

`용천수산`대표님은 가락시장에서만 13년을 외길로 운영하셨으며 전통이 있는 횟집으로 손님들이 방문 시 저절로 단골이 되기 때문에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이 있는 곳이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대표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가락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맛집을 찾는다면 `용천수산`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송파구 가락동 600 가락몰 판매동 1층 A25호
운영시간 : 매일 06:00~02:00 연중무휴
예약문의 : 02-403-217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