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칸틴`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샐러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칸틴`은 `구내식당`이라는 뜻으로, 구내식당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샐러드 요리 전문점을 뜻한다.
`칸틴`의 3가지 슬로건은 `Better than Salads, Naturally Fast Food, Oats: A True Super food`다.
첫 번째, Better than Salads : 먹으면 배고픈 샐러드의 단점을 보완하여 균형잡힌 영양소로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자는 목표로 `요리`를 준비한다.
두 번째, Naturally Fast Food : `칸틴`은 패스트푸드만큼 빠르지만, 신선한 식자재의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요리`를 만든다.
세 번째, Oats: A True Super food : 우유가 아닌 귀리 음료 `OATLY`를 베이스로 맛있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위 세 가지를 바탕으로 매일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를 대접해 호평이 자자하다. `칸틴`의 메뉴로는 망고 새우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이 있고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칸틴`의 사장님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픈형 주방으로 매장이 청결하며 늘 청결에 신경 써 조리 시 마스크 착용과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심하고 주문하여 먹을 수 있다.
신선한 샐러드, 건강한 샐러드 맛집을 찾는다면 `칸틴`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779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1층 101호
예약문의 : 02-453-7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