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센텀 최초 번지피지오 스튜디오 '그레이스스튜디오'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요가, 필라테스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있는 '그레이스스튜디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센텀 최초 번지피지오 스튜디오이다. 번지피지오란 탄성을 이용해 관절에 무리 없이 유산소와 무산소를 함께하는 운동이다.

'그레이스스튜디오'의 단체수업은 번지피지오, 탄츠, 3:1 기구 필라테스가 가능하며 개인 수업은 수강생 니즈에 맞게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탄츠란 개인 발레바를 가지고 필라테스를 바탕으로 발레와 현대무용을 함께 배우는 운동이다. 

'그레이스스튜디오'는 대형 주차장과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부대시설 이용이 편리하여 이용객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더불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방역도 철저한 곳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체형교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가는 요즘 '그레이스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369-1 5층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454-016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