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오랜 시간 동안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베이커리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베이커리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외계인방앗간 본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뜨겁게 나서 사랑받고 있다.
'외계인방앗간 본점'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순쌀만을 사용하며 유명한 쌀로 실험해보고 가장 맛있는 쌀을 선별하여 빵을 제조한다. 메뉴로는 귀족올리브빵, 외계인꼬리빵, 토마토 포카치아, 명란김빵 등이 있고 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빵들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쌀로 만든 빵이기 때문에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외계인방앗간 본점'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친절하고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의 빵이 생각난다면 '외계인방앗간 본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제과제빵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9-5
영업시간 : 매일 09:30~20:30
예약문의 : 02-3444-5554
-
글쓴날 : [2021-11-29 16:45:4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