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엔하이픈, '켈리 클락슨 쇼' 첫 출연 美서도 대세 입증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처음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오는 23일(현지시간) 방송되는 '켈리 클락슨 쇼'에서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테임드-대쉬드(Tamed-Dashed)' 무대를 선보인다.

'켈리 클락슨 쇼'는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다.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미국 톱 데이타임 토크쇼 중 하나다.

앞서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의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미국 인기 토크쇼에 출연을 확정지은 것은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에 대한 증명으로, 이들은 이번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통해 다시 한 번 '케이팝 라이징 스타'의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디멘션 : 딜레마'로 데뷔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가온 10월 월간 앨범 차트 기준 113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0일 자)에 '빌보드 200' 177위로 재입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