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공예 공방 '자몽몽무드'

최근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세종 소담동에 위치한 공예 공방 '자몽몽 무드'가 그 주인공이다.

'자몽몽 무드'는 레진공예, 슈링클스, 와이어아트, 와우파우더 등 다양한 액세서리, 인테리어 소품 제작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유니크한 체험이 많아 만족도와 재방문율이 높은 공방이다.  

'자몽몽 무드’를 운영하는 작가 ‘자몽몽’은 자타공인 실력을 인정받은 전문 강사로 공중파 방송에 공예 전문가로 출현한 경력이 있으며 외부적으로도 여러 지자체, 관공서와 대학강의 등, 꾸준한 출강을 진행 중이다.

공방에서는 원데이클래스부터 자격증반까지 운영하여 전문성을 보장하며 예약제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클래스도 운영하여 재료 키트를 집으로 배송받아 언택트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친구들과 가족 또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자몽몽무드'에서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세종 소담동 572
운영시간 : 매일 10:00~20:00 클래스 예약제 
예약문의 : 0507-1392-016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