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엄선된 재료로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젤라또 맛집 '젤라떼리아오썸머'

전국 곳곳의 이색맛집이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가게를 탐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무더운 태양 볕을 버티기 위해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나 젤라또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였는데, 맛집이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특별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맛집을 알아보고자 한다.

그중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 있는 '젤라떼리아오썸머'는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내공 있는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기로 유명하다. 

'젤라떼리아오썸머'는 이탈리아 젤라또 대학의 교육코스를 수료한 사장님이 국내외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젤라또를 만들고 있으며, 그 전문성과 맛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에 손님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젤라떼리아오썸머'의 메뉴로는 1가지 맛부터 최대 4가지 맛까지 담을 수 있으며, 컵뿐만이 아니라 콘으로도 젤라또를 즐길 수 있다. 맛과 비주얼 모두 훌륭해 SNS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젤라떼리아오썸머'는 아이들과 언제든 함께 와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노 키즈 존 때문에 제약이 많은 부모도 편하게 올 수 있다.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이곳에서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 '젤라떼리아오썸머'에서 다양한 맛의 젤라또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


주소 : 부산 동래구 사직동 42-10 1층 상가 1호
영업시간 : 매일 12:30~20:3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예약문의 : 010-6566-499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