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조선 시대 주막의 느낌을 살린 색다른 맛집 '마포 조선초가한끼'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마포구 독막로에 있는 '마포 조선초가한끼'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공덕역과 마포역 근처에 위치하여 방문하기에도 편리하며, 고급스럽고 격식 있는 메뉴로 모임이나 접대하기에도 좋은 안성맞춤 맛집이다.

'마포 조선초가한끼'는 조선 시대 주막의 느낌을 살려 어르신뿐만 아니라 젊은 연령층에도 호기심과 색다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대표 메뉴인 육전산채정식 및 각종 상차림 메뉴를 통해 500년 전 조선 시대 선조들의 훌륭한 문화양식과 전통음식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다.

'마포 조선초가한끼'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해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 있고 소중한 시간을 식사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마포 조선초가한끼'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288
영업시간 :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점심 라스트오더 14:00)
예약문의 : 0507-1334-018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