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빵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 빵집이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빵집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빵집이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빵집이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빵집이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빵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빵을 판매하는 빵집이 큰 인기를 끈다.
그중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있는 '고덕빵집'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고덕빵집'의 메뉴는 무엇 하나 빠짐없이 일품인 맛을 자랑한다. 매달 새로운 빵들을 개발 중이며 빵에 대한 자부심도 있으며 새로 오시는 분들은 단골이 되실 수 있게 친절하게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또한 매일 그날 나온 빵을 만들어서 신선하고, 회전이 빨라서 손님들이 오면 신선한 빵을 바로 먹을 수가 있다.
'고덕빵집'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늘 소중한 사람에게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임한다. 사장님이 직접 매장을 관리하여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에도 철저한 매장이라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추억을 남기기 좋은 이곳에서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고덕빵집'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124 상가동 지하 101호
예약문의 : 02-2216-4989
-
글쓴날 : [2021-08-10 17:26:3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