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이들이 거리로 나아가지 못해 우울감을 호소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더 자신을 위한 취미를 만들어 극복해야 한다. 우울감을 극복할 수 있는 취미는 매우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음악 활동이다.
오늘은 음악 활동 중에서도 직접 체험하며 즐겨볼 수 있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있는 '바르티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이곳은 코로나의 여파로 진부하고 뻔해진 데이트코스에 싫증 난 사람들에게 매우 뜨거운 관심을 받는 곳이다. 특히 '바르티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이색데이트 상품에 관심이 뜨거운데, 바로 커플끼리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고 영상으로 소장할 수 있는 커버 영상 상품이다. 커버 영상 상품은 노래 부르기 좋아하고, 잘하는 한국인의 정서에 딱 맞는 이색 데이트 상품이다.
커버 영상 상품은 녹음실에서 알콩달콩 사진도 남길 수 있고 듀엣곡,프로포즈 곡 등을 녹음하며 영상으로 기록해 소장할 수 있어 색다른 데이트 상품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더불어 커버 영상 상품보다 조금 더 저렴한 1곡 완성하기 상품도 인기가 많다.
'바르티 스튜디오' 녹음실은 빌보드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하드웨어 장비로 운용 중이며 AVID, Apple 국제 공인인증 엔지니어가 직접 녹음, 믹스, 마스터링 작업을 한다. 촬영 또한 BMW 바바리안모터스 회사소개 영상,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회사소개 영상, 토요타&렉서스 베스트 토요타 회사소개 영상 등 많은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 등을 작업한 담당 PD가 작업을 해서 믿고 체험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전해지는 후기도 인상적이다.
"남자친구가 노래를 잘하는데 요즘 노래방을 못 가서 아쉬웠다. 전문적으로 작업된 파일을 소장하니 너무 신기하고 좋다. 가수 남자친구를 둔 것 같다."
"베이직 상품만으로도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고, 파일로만 소장하기 아쉬워 DVD 패키지도 신청했다."
"노래는 잘 못 하지만 그래도 보정을 다 해주니 생각보다 잘 나와서 만족스럽다. 계속 듣고 있다"
"방 탈출이나 VR은 하고 나와서 뭐 하지? 하며 돌아다니는 시간이 조금 아쉬웠는데 커버 영상을 작업하고 강풀 만화 거리에서 사진도 더 찍고 바로 주꾸미 골목에서 맛있는 주꾸미를 먹으니 정말 오랜만에 알찬 데이트를 한 느낌이고 좋았다"
'바르티 스튜디오' 근처에는 강풀 만화 거리와 주꾸미 골목이 있어 눈요기하며 사진을 남길 수 있고 주꾸미 골목에서 맛있는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강풀 만화 거리,주꾸미 골목,바르티 스튜디오 코스는 보고,듣고,먹고,추억도 남길 수 있는 알찬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바르티 스튜디오'는 커플들의 알찬 데이트를 응원하는 코로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차 안에서 라디오를 듣다가 신청 곡이 나오는 라디오 프러포즈와 같은 깜짝 이벤트로도 안성맞춤이다.
코로나 시국에 뻔한 데이트가 지겹다면 '바르티 스튜디오'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www.vartystudio.com
주소 : 서울 강동구 길동 415-11 한솔브리즈 1층 110호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예약문의 : 070-8835-1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