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있는 '지안'은 매일 농수산물 시장 및 식자재 유통 회사에서 공수해 온 신선한 채소들을 정성스레 손질한다. 또한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가득 담아 요리하는 배달 맛집으로 많은 이용객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지안'의 메뉴로는 중화비빔밥, 시니몬탕수육, 짜장면, 짬뽕, 백짬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다른 곳보다 토핑의 양이 많아 더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이외에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며 특히 중화 비빔밥은 한 번만 주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대표님이 가장 자신 있는 메뉴이다. 더불어 탕수육은 바삭하고 직접 소스를 만들어 더욱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지안'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항상 청결과 위생을 중요시해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서비스가 좋으며,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다. 문의하면 근처 주차 가능한 장소로 안내까지 해줘서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음식은 '지안'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을 주문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부산 사하구 하단동 116-7
예약문의 :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운영 시간 : 매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글쓴날 : [2021-07-26 16:44:5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