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타코야끼 맛집 '타코비 분당점'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그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있는 '타코비 분당점'은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006년 부산 매장을 시작으로 역사가 있는 한국형 타코야끼를 맛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타코비 분당점'은 타코야끼의 종류가 10가지 이상으로 타업체와 대비해 굉장히 다채롭다. 특히 와사비, 불닭 마요, 뿌링클 맛 등 전혀 유래없는 새로운 맛의 타코야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타코비 분당점'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다. 더불어 타코야끼 포장을 일반 종이 용기가 아닌 플라스틱 도시락 형태의 용기로 하여 맛이 분리되어 섞이지 않는 큰 장점이 있다. 용기가 튼튼하여 식사에도 용이하며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 

한국형 타코야끼가 끌릴 땐 '타코비 분당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3 정일빌딩 1층 103호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