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울산 중구 약사동에 있는 '마노이'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배달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마노이'는 청결하지 않다는 배달업체의 편견과는 다르게 매우 청결하며 주방 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또한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주문이 끊이지 않는다.
'마노이'는 매일 직접 장을 보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보통 배달 업장의 식자재 값은 20%~30%이지만 사장님은 식자재 값으로 40%~50%정도 쓰며 재료에 투자를 많이 하여 퀄리티 있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사장님은 직접 태국에 방문하여 태국 음식에 대해 공부를 하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 만든 음식이기에 태국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이곳의 메뉴로는 꿍뿌팟퐁커리, 새우 팟타이, 소고기 쌀국수 등이 있고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고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배달 맛집에 속한다.
'마노이'의 사장님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끼니를 제때 때우자" 이며 고객에게 고지하는 배달 예상 시간을 지키지 못하면 전액 환불 조치를 할 정도로 배달 시간을 지키려고 노력한다. 더불어 배달 용기는 항상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여 환경을 생각 한다.
약사동에서 배달 맛집을 찾는다면 '마노이'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울산 중구 약사동 800-13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매장 번호 : 0507-1379-6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