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신선하고 풍미깊은 흑돼지을 맛볼 수 있는 '여기왕언제먹을래'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있는 '여기왕언제먹을래'이다.

대부분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유명한 건 누구나 알고 흔하게 접할 수 있지만 흑돼지 냉동 삼겹살은 생소할 것이다. 그만큼 아무 곳에서나 먹을 수 없는 음식인데 '여기왕언제먹을래'는 흑돼지 냉동 삼겹살로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육가공장에서 고기 발골 작업을 하자마자 급랭시켜 고기의 육즙, 육질이 모두 살아있어 신선한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고 미나리와 고추냉이에 곁들여 먹으면 지금껏 맛볼 수 없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냉동이지만 바싹 굽지 않고 냉장육 먹듯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냉동이지만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육즙이 가득하다. 또한 껍데기를 박피해 고기 잡내가 나지 않고 코팅 불판을 사용하여 더 좋은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왕언제먹을래'의 메뉴로는 흑돼지 냉동 삼겹살, 냉동 우삼겹, 김치말이 국수, 김치찌개, 참치찌개, 우삼겹된장찌개, 흑돼지된장찌개 등이 있으며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여기왕언제먹을래'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히 하고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여기왕언제먹을래'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855-3 2층
예약문의 : 064-794-3232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마지막 입장 시간 밤 12시(손님 없을시 12시 마감) 매주 월요일휴무
  • 글쓴날 : [2021-07-06 15:13:57.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