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전북 김제시 요촌동에 있는 '청년향어'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현지인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전국 청년몰 중 유일한 향어 전문점으로, 한번 맛보게 되면 몇 번이고 다시 찾게 되는 묘한 매력을 가진 맛집이다.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청년향어'는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청년향어' 메뉴로는 향어를 이용한 향어회, 향어탕, 향어회비빔밥, 향어막국수 등이 있으며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다. 향어는 다른 어종에 비해 기생충에 강하기 때문에 여름철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손님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청년향어’의 사장님은 매장을 항시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고,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홀이 넓은 청년몰에 위치하고 있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식사하기에도 알맞다. 또한 개업시부터 현재까지 청년몰에 입점되어 있는 가게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청년향어'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