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인천 남동구 만수동에 있는 '배반장'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배달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주문이 끊이지 않는다.
삼겹살을 좋아하면서도 구워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하여 전화 한 통으로 집에서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배반장’이 인기다. 매일 신선한 고기와 식자재를 사용하고, 직화로 고기를 굽기 때문에 일반고기보다 더욱더 맛있으며, 배달이 신속하고 빨라 음식이 식기 전에 먹을 수 있다.
또한 '배반장'은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가성비도 좋아 혼자 시켜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배반장'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만수동 904-21
운영시간 : 평일,일요일 11:00~00:00
예약문의 : 032-464-0433
-
글쓴날 : [2021-07-02 18:05:3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