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있는 '쌍문동바베큐'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요즘 바비큐가 비일비재 하지만 사장님께서는 쌍문동에 위치한 유명한 바비큐 맛집인 아프리카 바비큐에서 비법을 전수받아 옛날식 바비큐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오픈 주방을 사용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쌍문동바베큐'는 숯불로 구워낸 닭고기에 20여 가지의 갖은 재료로 만든 수제소스를 발라 추억의 바비큐를 느껴볼 수 있다. '쌍문동바베큐' 메뉴로는 숯불 양념구이, 숯불반반구이, 순살양념구이, 순살반반구이 등이 있으며 사이드 메뉴들도 저렴하게 판매하여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쌍문동바베큐'의 친절한 사장님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손 소독제를 갖춰 놓았으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쌍문동바베큐' 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