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남 사천시 벌리동에 있는 '오공복이 사천벌리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으며, 혼밥이 가능한 카페 테이블이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메뉴 하나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인기가 있다.
'오공복이 사천벌리점'은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오공복이 사천벌리점'의 메뉴로는 스테이크 덮밥, 항정살 덮밥, 사골 고기 국수 등이 있다.
또한 '오공복이 사천벌리점'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요즘같이 여러 사람이 모여있기 어려울 때 가성비가 좋아 혼밥에 제격이며 모든 식자재 준비와 조리과정에 정성이 들어가 더욱더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점점 익숙해지는 혼밥시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오공복이 사천벌리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경남 사천시 벌리동 258-10
예약문의 : 055-835-7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