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좋은 재료로 직접 만든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 맛집 ' 베이베어 '

여유라는 선물을 제공하는 카페는 잠시 숨 고를 여유와 힘을 준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커피나,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오늘은 울산 북구 호계동에 있는 '베이베어'를 소개한다.

베이베어는 울산 북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많은 분이 제가 만든 디저트를 드시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어 시작하게 된 작은 베이커리 카페다.

종류도 다양하며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며 정성 들여 만들어 맛 하나는 믿고 먹을 수  있다. 
베이베어에서 모두 직접 만들고 있으며 소비자 입장이 되어 재료비를 아끼지 않고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메인 베이커리로는 휘낭시에가 있다.
베이베어의 휘낭시에는 종류가 많으며 요일마다 다른 맛으로 구워내 매일 같은 맛이 아닌 다른 맛으로 느끼실 수 있다. 반죽부터 토핑까지 모두 다 직접 손수 제작하여 매일 갓 만든 휘낭시에를 맛보실 수 있다. 

베이베어에는 튀르키에 전통 과자로 유명한 바클라바가 있다. (바클라바의 경우 만드는 방법이 까다로워 국내에서는 잘 시도하지 않는 베이커리다) 하지만 베이베어에서는 바클라바의 맛을 한국의 입맛에 맞춰 두블레의 형태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여 만들고 있다. 
타르트 또한 냉동 생지를 사용하지 않고 반죽부터 필링까지 모두 손수 직접 만들고 있다 이와같이 사장님의 여러 번의 시도와 고심 끝에 만든 베이커리들이 많다.

베이베어의 시그니처로는 제작 케이크가 있다.
도시락부터 2호 사이즈의 케이크까지 고객님의 모든 의견을 반영하는 제작 케이크도 만들고 있으며 제작 케이크는 맛이 없다는 틀을 깨기 위해 케이크 시트부터 케이크에 들어가는 샌드 크림까지도 하나하나 직접 만들고 있다.

+) 동네 끝자락 구석에 있어 매장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조용하다. 또한, 햇볕이 잘 들어 매장 전체가 따뜻하고 밝은 느낌의 카페 꼭 한번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정보 : 울산 북구 호계동 1020-1
영업 시간 : 10:30~19:00
예약 문의 : 0507-1382-137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