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 가능한 "셀프사진관 포토메카 혜화대학로본점"

시간은 사실 흐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순간순간 변화하는 한 장면들이 모여서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만든다는 이야기이다.

사진을 통해 우리는 순간순간 변화하며 흐르는 인생의 한 장면을 담아낼 수 있다. 이미 흘러 지나가 버린 장면은 아무리 뒤를 돌아본들 다시 마주할 수 없다. 나의 소중한 한 장면 장면을 기억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사진관에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오늘은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에 있는 '셀프사진관 포토메카 혜화대학로본점'을 소개한다.

매우 유쾌한  홍종화 대표는 간섭받는 사람 없어야 편안하고 어색하지 않으며  독립된 공간에서 조금만 움직일 수 있도록 방향제시만 해드리는데 손님 스스로가  마음껏 뽐내면서 촬영하며 스스로 만족감을 만들어 내기가 충분한 곳이 바로 혜화셀프사진관 포토메카의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더구나 촬영된 사진파일 전부, 촬영과정을 타임랩스영상을 찍어서 모두 이메일로 당일 발송한다는데 이것은 철저한 고객중심으로 매장운영을 해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혜화역 3번 출구와 가까워 찾기 쉽고, 화장대가 있어 촬영 전 상태 체크가 가능하다.

유쾌하게 셀프촬영을 하고 싶다면 '셀프사진관 포토메카 혜화대학로본점' 강력추천한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명륜4가 83-1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10:50 ~ 21: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예약문의 : 0507-1382-758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