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도넛에 진심인 "캘리포니아도넛클럽 천안불당점"

전국 곳곳에는 오랜 시간 동안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베이커리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베이커리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 중 충남 천안 서북구에 불당동에 있는 "캘리포니아도넛클럽 천안불당점"은 도넛 맛집으로 꼽힌다.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이하 ‘캘도’)은 “도넛은 음식이다” 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우리는 그 누가 먹더라도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는 도넛을 만드는 것에 목표를 두었다. 도넛의 베이스가 되는 반죽은 계란과 버터 함량을 높여 만든 깊은 풍미의 브리오슈 반죽을 이용 하였으며, 도넛 필링으로 사용 될 베이스 크림은 매일 직접 끓여 만드는 수제 앙글레즈 크림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먹어도 쉽게 질리지 않는 것이 캘도만의 특징이다.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만의 강점은 수고스러워도 원칙에 충실한 "생산과정"과 믿고 먹을 수 있는 있는 "재료의 품질관리"로, 기존의 도넛보다 덜 달고 기름기가 적은 제품으로 꾸준히 생각나게 하는 맛이며 새로운 제품도 항상 원칙을 중시하며 캘도만의 스타일로 탄생시키고 있다. 캘도 도넛은 남녀노소 아이어른 상관없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본에 충실한 빵과 크림으로 새로운 메뉴도 믿고 먹게 만드는 신뢰를 형성한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입짧은햇님, 김구라님, 시니님, 감자매님]이 먹방 방송 진행한 도넛 브랜드다.

"캘리포니아도넛클럽 천안불당점"의 도넛 종류에는 유자, 우유, 크림브륄레, 바닐라, 초코칩, 헤이즐넛, 딸기, 인절미, 흑임자, 말차, 블루베리, 복숭아, 잠봉뵈르, 토마토바질, 레몬딜, 티라미수, 시나몬애플, 앙버터, 얼그레이, 어니언 등 20가지 이상이다. 

대표메뉴로는 '크림브륄레 크림 도넛'이 있는데, 캐러멜라이징 식감이 매우 좋고 우유크림이 고소해서 조합이 잘 맞는 도넛이다. 인기메뉴로는 '도넛이 너무햄'이 있고, 얇게 저민 햄과 고메버터가 만난 단짠단짠 도넛이다. 추천메뉴라고 한다면 '도넛에 토마토가 푹바질'이다. 바질 베이스에 선드라이 토마토의 매력을 살려 입맛을 돋우는 맛이라고 한다.

"캘리포니아도넛클럽 천안불당점"은 매일 아침 전 과정 청결하게 작업하고, 퀼리티에 돈을 아까지 않는다. 안전하고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고 특히 진정한 동물성 생크림 100%만 취급한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만 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반죽하고 손수 크림을 끓이며, 느끼함을 줄여 담백하고 버터와 달걀의 풍미가 고소한 고급 브리오슈 반죽만 사용해 도넛에 얼만큼 진심인지 알 수 있다.

오늘은 이렇게 도넛에 진심인 "캘리포니아도넛클럽 천안불당점"에서 도넛을 먹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5351층 124호
운영 시간 : 매일 11:00~19:00
예약 문의 : 041-555-590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